하이로 믹스

(Highiow Mix  AR/VR)

      [전시환경디자인]   

1. AR/VR을 활용해 전시콘텐츠의 효과를 효율적으로 상승시키는 실험적 과정. 

2. 계획보다는 실험에 중점을 두고 <가설설정>-<실행(테스트)>-<수정>-<실행>의 과정을 끊임없이 반복하며 전략 방향을 수시로 수정하며 전시디자인을 완성해 가는데 중점을두고 진행.

3. 팀별 전시코너를 선정 후 문제점 해결을 위해 AR/VR를 전시콘텐츠에 적용하는가설 설정.

Realistic exhibition contents

가상의 전시공간에서 다른 대상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주거나, 3D공간속에 속에 들어가 있는 것 같은 생생함을 주는 콘텐츠

AR with Adobe Aero

작업중

VR with Twinmotion

작업중

7 design teams working

5 Augmented Reality Exhibition Team

2 Virtual Reality Exhibition Team

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,"Nanum Square"]}{"google":["Barlow","Libre Baskerville"],"custom":["Noto Sans KR","Nanum Square"]}